리사 더 페인풀 다운로드
리사는 2D 사이드 스크롤 오버 월드에서 기존의 턴 기반 RPG 전투의 조합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래드와 특정 파티 구성원은 크게 자신의 힘을 증가시킬 수있는 기쁨이라는 약물에 중독, 하지만 사용하지 않은 경우 그들에게 심각한 철수를 제공합니다. 오버월드에는 상점과 바가 즐비한 다양한 정착지가 있으며, 이곳에서 는 파티원들을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30명의 가능한 동료가 있지만, 브래드를 제외한 모든 동료는 러시아 룰렛과 같은 스크립트 이벤트를 통해 영구적으로 사망하기 쉬울 수 있으며, 가끔 영구 처치 동작을 사용합니다. 리사: 고통스러운 RPG (LISA 고통스러운 RPG로 양식화)[1] 미국 인디 스튜디오 딩글링 프로덕션 (현재 러브 브래드 게임으로 알려진)에 의해 개발 및 출판 종말 이후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오스틴 요르겐센에 의해 작성, 설계 및 구성,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맥 OS, 리눅스에 대한 출시 되었다 15 12 월 2014. [2] 리사 고통스러운 창조자 딩갈링에 의해 설립 된 설정에 따라, 마지막 살아있는 소녀를 찾기 위해 첫 번째가 될 찾고 바보의 밴드와 또 다른 종말 의 여행에 이동합니다. 리사: 손실, 비난, 그리고 기쁨 (이전 비난과 깨진으로 알려진) WonderPsycho에 의해 만들어진 팬 게임이다. 리사 : 호색한 콜롬보 모드는 디노 버거에 의해 만들어진 짧은 팬게임이다.
리사는 비평가들로부터 대부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스팀에서 별도의 다운로드로 출시된 게임의 사운드트랙과 함께 마더 4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체이스 아나스트(Chase Anast)가 만든 캐릭터 프로필과 컨셉 드로잉을 담은 아트 컬렉션이 제공되었습니다. [인용 필요] 리사: 아임리스는 “스카뮤직러버”와 “헝그리카르도”가 만든 팬게임으로, 이 이야기는 올라테의 죽어가는 세상에서 살 이유를 찾으려는 매튜 마쉬라는 스턴트맨을 포함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브래드 암스트롱이라는 아이를 조종하는데, 브래드 암스트롱은 학대와 방치를 당하는데, 당시 영유아였던 리사와 그의 아버지 마티 암스트롱이 조종한다. 이 오프닝 후, 게임은 수십 년 후 로 잘라, 브래드는 이제 종말 이후 올라테에서 그의 친구와 함께 살고있는 중년 남자와 함께. 이 종말은 플래시로 알려진 사건의 결과로 일어났으며, 이는 올라테의 모든 인간 여성을 전멸시켰습니다. 브래드는 땅에 누워있는 아기를 발견하고 곧 아기가 소녀임을 알게된다. 친구들은 브래드에게 그 아이를 유명한 장군 란도에게 주라고 한다. 그와 그의 거대한 군대는 생존에 대한 인류의 마지막 알려진 희망을 처리 할 수있는 더 나은 장착되어 있습니다. 브래드는 이 생각을 무시하고, 고민에 빠진 과거는 아이가 해를 입지 못하게 한다. 그는 비밀리에 그녀를 키우기로 결정하고, 그녀의 친구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하지만 결국 발견되어 납치되고, 브래드는 올라테를 가로질러 그녀를 구출한다.
게임의 DLC 장, 리사 : 기쁨은 첫 번째 게임의 종료 직후 일어난다. 란도는 브래드와의 전투에서 죽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란도의 거부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그것을 지배하는 장군을 죽임으로써 올라테에서 가장 강력한 사람이되기 위해 시도로 그는 버디를 동반한다. 게임의 모든 장군을 물리 친 후, 버디는 리사의 부활절 달걀로 비밀 장소에서 볼 수있는 트럼펫 연주 교수 인 야도 박사와 마주치게됩니다.